(우측부터) 유탑그룹 호텔사업본부 구자형 본부장, 유탑건설 정병동 대표이사,
이마트24 개발2담당 강인석 상무이사, 이마트24 광주전남권역 박창용 팀장
설계, 감리, CM, 건설, 임대, 관리 등을 총괄하는 종합건설기업인 유탑그룹이 4일 유탑그룹 본사에서 이마트24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유탑건설 정병동 대표이사, 이마트24 개발2담당 강인석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MOU를 통해 유탑그룹은 향후 시공하는 호텔과 리조트에 고품격 이마트24 매장을 우선 입점 시킬 계획이다.
MOU를 통해 첫 오픈되는 매장은 9월 개관을 앞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에 자리 잡는다. 4WAY 체크인이 가능한 복합 스마트호텔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488개의 고객 맞춤형 부티크 객실과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레지던스를 갖추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1층 상가에는 세련된 인테리어의이마트24 프리미엄 매장이 입점된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숍인숍 형태의 이마트24 프리미엄 매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의 경우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유탑건설 정병동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 간 MOU 체결을 계기로 유탑에서 시행·시공·임대 관리하는 호텔, 리조트에 고품격 이마트24를 입점 시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유탑그룹은 현재 에메랄드빛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와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자랑하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호텔 레저 브랜드로서 전국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